제주항공, 고객서비스 IT시스템 운용사 나비테어 선정
반응형
제주항공이 차세대 고객서비스시스템(Passenger Service System) 운용사로 아마데우스 자회사인 나비테어를 선정하고 계약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.
제주항공은 나비테어사와 함께 예약, 발권 및 고객 불만 처리 등 고객서비스의 전 부문에 대한 체질개선을 이루고, 다양한 방식의 고객 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이후 항공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.
나비테어의 차세대 고객서비스시스템은 유럽의 라이언에어, 동남아시아의 에어아시아, 호주의 젯스타 등 전 세계 60여 개 글로벌 저비용항공사(LCC)들이 사용하고 있다.
제주항공 관계자는 "이번 차세대 고객서비스시스템 교체를 통해 부가서비스 등 내부 판매채널은 물론 타 항공사 및 여행사 등과의 제휴를 더욱 용이하게 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새로운 서비스의 모델을 제시할 계획"이라며 "제주항공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LCC 선도기업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"고 말했다.
매일 아침(월~금) 항공뉴스를 공유해 드리는 에어톡스 단톡방에 참여해 주세요.
* 에어톡스 페이스북 : www.facebook.com/Airtrends
* 에어톡스 문의 : leverageaero@gmail.com
* 항공뉴스에어톡스 단톡방 : https://open.kakao.com/o/gEd0XLDc
반응형
'항공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에어부산, 유상증자 청약률 96% 기록 802억원 확보 (0) | 2020.12.09 |
---|---|
제주항공-엘라고, 한정판 액세서리 제작, 승무원 라이브 방송 예정 (0) | 2020.12.09 |
캐세이퍼시픽 모든 탑승객에게 코로나 보험 무료 제공 (0) | 2020.12.08 |
티웨이항공, 따뜻한 나눔 위한 2021년 새해 달력 출시 (2) | 2020.12.08 |
제주항공, 연말 연초 일몰,일출은 하늘에서 (0) | 2020.12.08 |
댓글
이 글 공유하기
다른 글
-
에어부산, 유상증자 청약률 96% 기록 802억원 확보
에어부산, 유상증자 청약률 96% 기록 802억원 확보
2020.12.09 -
제주항공-엘라고, 한정판 액세서리 제작, 승무원 라이브 방송 예정
제주항공-엘라고, 한정판 액세서리 제작, 승무원 라이브 방송 예정
2020.12.09 -
캐세이퍼시픽 모든 탑승객에게 코로나 보험 무료 제공
캐세이퍼시픽 모든 탑승객에게 코로나 보험 무료 제공
2020.12.08 -
티웨이항공, 따뜻한 나눔 위한 2021년 새해 달력 출시
티웨이항공, 따뜻한 나눔 위한 2021년 새해 달력 출시
2020.12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