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11월 22일부터 싱가포르와 홍콩의 트래블 버블이 시작됩니다. 

운영 방식은 매일 1편의 항공편 운항과 200명의 여행객으로 인원을 제한합니다.

12월 7일 부터 항공편을 하루 2편으로 증편될 예정입니다.

 

또한 이 트래블 버블은 만약 7일간 하루 평균 5명 이상의 감염자가 양 국가에서 발생할 시 2주간 중단될 것이라고 CAAS(싱가포르 항공청)이 밝혔습니다.

 

두 국가의 여행자는 출발 72시간 전에 PCR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. 단, 12살 미만의 아이는 출발 전 테스트가 면제 됩니다.

도착 후 다시 현지 공항에서 PCR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. PCR 테스트 결과를 받기 까지는 대략 4시간 정도가 소요될 것 이라 말했습니다. 

또한 싱가포르에 여행하는 홍콩 여행객들은 동선 파악을 위해 정부에서 만든 TraceTogether 앱을 의무적으로 설치해야 합니다.

이 트래블 버블의 시작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를 잘 방역하고 있는 주변 국가들도 트래블 버블 절차를 도입할 가능성이 생겼습니다.

 

[함께 읽으면 좋은 글]

2020/09/25 - [항공이야기] - 정부, 내년 트래블 버블 여행 시작 어느 국가 부터?

 

정부, 내년 트래블 버블 여행 시작 어느 국가 부터?

여행이 우리를 떠났다. 하지만 곧 여행은 돌아올 것이다. 바로 "트래블 버블"과 함께 트래블 버블이란? 현재 여행의 가장 제한 사항은 바로 각 국의 격리 기간(14일)이다. 누구도 격리까지 감당하

airtalks.tistory.com

 

[싱가포르 교통부 장관 관련 발표]


매일 아침(월~금) 항공뉴스를 공유해 드리는 에어톡스 단톡방에 참여해 주세요.

* 에어톡스 페이스북 : www.facebook.com/Airtrends

* 에어톡스 문의 : leverageaero@gmail.com

* 항공뉴스에어톡스 단톡방 : https://open.kakao.com/o/gEd0XLDc

 

(에어톡스) Daily 모닝 항공뉴스

#에어톡스,#대한항공,#아시아나항공,#제주항공,#진에어,#티웨이,#에어부산,#에어서울,#플라이강원,#승준생,#승무원

open.kakao.com



반응형